무자극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아스토니쉬 핸드워시
우리 모두 바이러스로 힘든 시기를 치르고, 감염 예방을 위해 습관화 된 것이 있는데요.
바로 ‘손씻기’입니다.
종종 관공서, 백화점, 커피숍에 이르기 까지 향균젤을 비치하여 손의 바이러스, 박테리아 제거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핸드젤의 경우 향균력을 위해 알코올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인지 핸드 젤이 마를때쯤, 손도 같이 메마르는 느낌입니다.
비누로만 씻자니, 깨끗해지는 느낌은 있지만, 과연 항균력은요?
그래서 영국 친환경 대표 브랜드인 아스토니쉬에서 한국에 새로 런칭한 것은 바로 항균력 99.9% 기능과
피부과 무자극을 인증받은 핸드워시 입니다. ‘맨손 세제’로 유명할 만큼, 사람에게는 자극없는 친환경 성분만을 고집하고,
<온가족이 안전하게 사용가능한 아스토니쉬 핸드워시 신제품 소식>
영국에서 아스토니쉬는 세제 뿐만 아니라 ‘personal care’인
우리 몸을 깨끗하게 하는 바디워시, 핸드워시 라인이 엄청나게 인기가 좋습니다.
한국에는 아스토니쉬 비타민E 핸드워시를 첫 선보인 후 이미 많은 고객님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얼굴에 바르는 화장품에 들어가는 성분인 비타민 E와 글리세린이 듬뿍 함유되어 있고,
피부과 인체실험 결과도 무자극으로 인증을 받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곧 신제품 2종 런칭을 앞두고 있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할 포근한 향이 매력적인 ‘밀크&허니 핸드워시’와
깨끗하고 산뜻한 바다향으로 남성들에게 어울릴 ‘오리지널 핸드워시’입니다.
온가족이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라인업이 제대로 갖추어지겠네요.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실험 결과 99%의 강력한 향균 효과”
위에 언급한 만큼 건강 관리를 위해 손만 잘 씻어도 세균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하죠.
건강을 위한 습관! 손씻기는 필수입니다.
아스토니쉬는 사용 직후에 환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에 대한 99.9%의 향균력을 인증 받았습니다.
손에 거품을 도포한후 단, 10초만 문질러도 완벽한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인공첨가물 NO, 형광표백제 NO, 무자극 핸드워시”
항균력이 있는 대부분의 상품들은 씻고 나서 피부가 메마를듯, 심한 건조함이 단점인데요.
아스토니쉬는 기능만큼 중요한 것은 사람에게 자극없는 착한 성분입니다.
아스토니쉬 핸드워시는 피부과에서 무자극 인증 받은 안전한 성분으로 아이 손에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핸드워시입니다.
또한 사용 후 만족스런 사용감을 위해 글리세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손상과 건조함을 예방합니다.
피부가 연약하고 민감한 여성이나 아이에게도 정말 딱!이죠.
또한 색소나 표백제가 첨가되지 않아 모든 피부타입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보습과 수분 탄력 충전, 피부 보호 성분 함유”
비누는 강알칼리성으로 사용 후 피부를 건조하게 합니다.
아스토니쉬 핸드워시에 손 피부의 보호 성분을 채워넣었습니다.
건조함을 방지하고 보습과 진정을 위한 글리세린, 수분과 탄력을 위한 비타민가 듬뿍 함유 되어있습니다.
잦은 사용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함과 부드러운 느낌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잔류감 없는 깔끔한 세정력과 PH밸런스 유지”
특별한 젤 제형으로 소량으로도 거품이 풍부합니다.
풍부한 거품은 잔류감 없이 빠르게 헹구어 집니다. 사람과 자연, 그리고 환경을 위한 생분해성 성분으로 미끄러움 없이 씻겨나갑니다.
피부의 손상없이 건강하게 피부의 ph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인공적이거나 자극적이지 않는 잔잔한 향이 유지되어 기분까지 깨끗해집니다.
이제, 필수가 된 ‘손씻기’! 아스토니쉬 핸드워시로 나를 위해 건강과 피부를 보호하고 자연, 환경까지 지켜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