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친환경 조리도구 달로플라스 브랜드 스토리




스웨덴의 건강한 음식, 친환경 제품에 대한 니즈


스웨덴은 건강한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은 나라 중에 하나입니다.
그중에서도 친환경 식품과 요리에 대한 관심이 높죠.
달로플라스트는 이러한 니즈에 발맞춰 지속가능한 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하는 스웨덴 대표 조리도구 브랜드입니다. 

1980년 스웨덴의 그노셰(Gnosjo)에서 시작된 달로플라스트는 현재 조리도구와 도마를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3대에 걸쳐 현대화된 생산기술을 가진 회사로 성장했습니다.
뛰어난 품질과 생산 기술로 달로플라스트는 25개국 이상의 나라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세계적인 친환경 주방용품 전문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했습니다.  

달로플라스트의 세 가지 대표 키워드


‘전통’과 ‘품질’, ‘기능’은 달로플라스트를 대표하는 키워드입니다.
달로플라스트의 제품은 설계와 구조뿐만 아니라 제품에 사용되는 소재까지 매우 신중하게 고려하며 제품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달로플라스트가 사용자에게 최고의 기능을 선사할 수 있는 비결은 바로 전문 요리사와 함께 제품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달로플라스트의 모든 제품은 스웨덴의 전문 요리사와 함께 개발하고 있으며,
쉐프가 제품을 써보고 테스트하는 단계를 필수로 거치고 있습니다.
즉 요리를 가장 ‘오래, 많이’ 하는 사람에게 인정받은 제품만 비로소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는 것입니다.

달로플라스트 조리도구의 안전한 친환경 소재


달로플라스트의 제품은 기본적으로 모두 독일의 LFGB 인증을 획득한 소재를 사용합니다.
LFGB란 음식에 접촉하거나 피부, 점막 등에 독성물질이 전달되어 인체에 유해한지 시험 및 인증하는 독일의 인증 제도입니다. 


대표적으로 뜨거운 기름과 물에 닿는 조리도구의 경우 높은 온도에서도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래서 뒤집개, 국자, 집게 등의 제품에는 조리도구에 유아 젖병, 장난감 등에
사용하는 친환경 폴리아미드 소재를 사용해 260도 고온에서도 안전하게 만들었습니다. 


밴디 도마 등 도마 제품에는 70도의 고온에서도 안전한 폴리에틸렌 소재를 사용합니다.
유아용품에 사용될 만큼 안전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뜨거운 재료 손질 시에도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사용하는 용도에 따라서 가장 적합한 소재를 사용하여 최고의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조리도구를 생산하는 것이 달로플라스트의 목표며,
이는 소재 하나를 고를 때도 신중을 기하는 이유입니다. 

편안할 수밖에 없는 인체공학적 설계


MADE IN SWEDEN
조리도구 달로플라스트는 감각적인 모양과 색상으로 집에 두는 것만으로 집이 화사해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디자인보다도 달로플라스트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성능입니다.
달로프라스트의 아름다운 디자인 속에는 기능이 녹아있습니다. 

달로플라스트의 모든 제품은 사용했을 때 최고의 퍼포먼스를 할 수 있도록 수십, 수백번의 테스트를 거쳐 만들어졌습니다. 

상황에 딱 맞는 조리도구 모양과 크기는 물론 사람의 손에서도 가장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했습니다.
손에 쥐는 순간 느껴지는 편안함의 이유입니다.


이제 달로플라스트의 특별함이 느껴지시나요?

밀텍하우스는 같아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확실히 다른 제품, 고객이 직접 사용했을 때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제품만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달로플라스트와 함께 요리하는 모든 순간을 더욱 안전하게, 그리고 쉽고 재밌게 바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