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소개

MADE IN GERMANY
마와는 1948년 설립된, 70여년의 역사를 지닌 세계 NO1. 독일 명품 옷걸이 브랜드 입니다.
마와의 모든 제품은 100% 독일에서 생산되며, 까다로운 소재 선택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생산합니다.

1955년 세계 최초 주름방지 기능을 갖춘 바지, 치마걸이를 개발하고 특허를 획득하였으며,1960년에는 세계 최초 논슬립 금속 옷걸이를 개발하였습니다.

2010년 최초 프탈레이트 무검출되는 안전한 옷걸이를 출시하며, 세계 옷걸이 시장의 이끌어가고 있으며 50여개국 수출과 현재는 총 500여가지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있습니다.

의류의 본연의 핏을 오래도록 유지하여 수명을 연장해주고, 의류의 특성과 기능에 맞는 옷걸이를 제안합니다.

마와 POINT

ECO FRIENDLY

무독성 소재로 사람과 환경을 보호하는 인증 및 FOOD GRADE 등급의 안전한 소재 사용 인증

SKIN FRIENDLY

민감한 피부에 직접 닿는 속옷이나, 아기의 유기농 옷도 안전하게 보관

전 제품 10년 품질보증

100% 독일산 강철 사용으로 반영구적인 사용

메르켈 총리가 사용

벤츠차량 내부 옷걸이, 에르메스, 샤넬 명품 매장옷걸이로 사용

마와 STORY

세계 최초로 개발한 논슬립 옷걸이는, 의류 본연의 형태를 오래도록 지켜주어 항상 새옷을 입는 기쁨을 선사합니다.
의류의 종류마다 용도가 다르듯, 마와는 수많은 종류의 의류 각각에 최적화된 옷걸이를 개발해오고 있습니다.
독일 강철로 제작되어 얇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옷장 인테리어를 살려주고 수납공간을 40% 이상 줄여줍니다.

© k2s0o1d6e0s8i2g7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