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10805_프로4Z_라이브커머스_언론보도2.jpg

 

프리미엄 리빙샵 밀텍하우스가 라이브커머스 시장의 본격적인 진출에 나섰다.

 

라이브커머스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비대면 라이브 판매 방송이다. 인터넷과 모바일의 온라인 플랫폼 채팅을 통해 판매자와 구매자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재미과 공감을 형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앞으로 밀텍하우스는 국내 최초 라이브커머스 방송국 라라스테이션과 함께 매달 3~4회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밀텍하우스 관계자는 “밀텍하우스의 세계적인 브랜드에 방송에서만 누릴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더해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첫 번째 라이브 쇼핑 방송은 스웨덴 청소도구 ‘프로4Z’ 판매 방송으로 오는 9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한다.

 

이어서 8월에는 영국 친환경 세제 ‘아스토니쉬’와 프리미엄 논슬립 옷걸이 ‘엠부띠끄’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밀텍하우스는 특가 할인 혜택과 함께 ‘스토어찜 시 무료배송’, ‘라이브방송 소식 받기 10% 추가할인’ 등 라이브 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밀텍하우스는 전 세계 명품 리빙 브랜드의 한국 공식 수입원이자, 30년간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발굴해 한국 시장에 소개해 온 ‘㈜밀텍산업’의 공식몰이다. 

 

현재 △영국 친환경세제 아스토니쉬 △독일 프리미엄 조리도구 루치 △스웨덴 프로페셔널 청소도구 프로4Z △공간 절약 프리미엄 옷걸이 엠부띠끄 △의사가 처방하는 이태리 경추베개 닥터파베 △이태리 프리미엄 제면기 마카토 등 국내외 명품 리빙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목록
© k2s0o1d6e0s8i2g7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