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10804_갤러리아닥터파베팝업스토어_언론보도.jpg

 

 

프리미엄 이태리 경추베개 닥터파베가 오는 12일까지 갤러리아 백화점 센터시티(천안점) B1층 행사장에서 ‘닥터파베 갤러리아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갤러리아 신규 런칭 행사에서 닥터파베 베개를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베개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및 택배 수령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60년 이상 전통을 자랑하는 닥터파베는 1960년부터 오직 좋은 수면만을 위해 베개를 연구·개발해온 이태리 프리미엄 메디컬 베개 브랜드다. 

 

유럽의 정형외과 의사가 모든 베개를 설계하며, 작은 실부터 완제품까지 이탈리아 현지에서 직접 제작한다. 실제 유럽 현지에서는 경추 관련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해 정형외과 전문의들이 닥터파베 베개를 처방하고 있다.

 

닥터파베만의 차별점은 개인의 수면하는 자세와 습관에 따라 베개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닥터파베 베개의 핵심기술인 내부에 삽입된 코어는 대상, 연령, 수면 자세에 따라 최고의 숙면 효과를 위해 전문의들과 함께 개발하고 있다.

 

갤러리아 신규 런칭 행사에서는 닥터파베 베개 중에서도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프리미엄 에디션 △프리미엄 로우 에디션 △클래식 에디션 △주니어에디션 △키즈에디션 등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대한 유통마진을 없애고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하여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갤러리아 런칭 행사를 통해 닥터파베를 고객들에게 직접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파베는 이번 갤러리아 천안점 런칭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에도 런칭될 예정이다. 

 
목록
© k2s0o1d6e0s8i2g7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