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닥터파베 기사 사진(저) (1).jpg

 

 

60년 전통 이태리 베개 브랜드 닥터파베가 프로모션 앵콜 행사를 단기간 최고 매출액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닥터파베는 1960년부터 오직 좋은 수면만을 위해 베개를 연구, 개발해온 프리미엄 베개 브랜드다.  

 

이태리 경추베개 닥터파베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밀텍하우스’는 다양한 고객층에게 올바른 숙면 기능성 베개를 전하고자 지난달 인플루언서 임블리와 첫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였다.

 

첫 프로모션에서 총 2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일부 베개는 품절되었고, 이에 프로모션이 빠르게 종료되자 많은 사람들의 앵콜 요청이 이어졌다. 이후 고객들의 성원으로 한 달 만에 임블리와의 앵콜전을 개최했으며, 그 결과 첫 프로모션 행사보다 더욱 뜨거운 반응으로 단기간 최고 판매 수량과 매출액을 기록했다.

 

60년 이상 전통을 자랑하는 이태리 닥터파베 베개는 유럽 현지에서 경추 관련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해 실제로 정형외과 전문의들이 처방하는 베개다. 닥터파베 베개의 핵심기술인 내부에 삽입된 코어는 대상, 연령, 수면 자세에 따라 최고의 숙면 효과를 위해 전문의들과 함께 개발하고 있다. 실부터 직조까지 모두 이태리의 파베사에서 완성되며, 소재 하나하나가 최고 안전등급을 인증 받은 소재다. 

 

이번 행사에는 닥터파베 베개 중에서도 △프리미엄 에디션과 △클래식 에디션 △키즈 에디션 △주니어 에디션을 선보였다. 비교적 젊은 팬층을 가지고 있는 인플루언서 임블리와의 프로모션 행사에서는 클래식 에디션이 가장 큰 인기를 끌었다.

 

클래식에디션은 두 가지 높낮이를 기호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세계 특허기술인 ‘그린 퍼스트’ 천연 가공 소재로 진드기 방지 효과가 있어 베개 높이 선택이 어려운 소비자, 위생적인 수면환경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태리 닥터파베 베개 관계자는 “많은 사랑에 감사의 뜻을 표하며, 창업자 파베몰리의 철학인 ‘오직 사람의 건강에 집중’한 올바른 숙면 베개를 선보이는 것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목록
© k2s0o1d6e0s8i2g7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