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루치런칭.png

 

25년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의 주방 브랜드 루치(LURCH)를 오는 7일부터 밀텍하우스에서 만날 수 있다. 

 

 

지난 7월 종합 리빙 전문기업 밀텍산업은 독일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루치'와 독점 계약을 맺으며 밀텍산업 공식 브랜드 리빙몰 '밀텍하우스'에 루치의 전체 라인을 런칭할 예정이라 밝힌 바 있다. 

1995년부터 시작한 브랜드 루치는 깨끗한 물에서만 서식하는 도마뱀을 로고로 삼고 있다. 그만큼 안전한 소재를 사용해 사람과 환경의 선순환을 생각한다는 뜻이다. 또한, 루치는 제품을 가장 엄격한 환경과 기준에 따라 기능을 완전히 확실할 때 출시한다.

25년간 주방용품을 만들어온 루치답게 라인마다 전문성을 지니고 있다. 주요 제품라인으로 요리도구, 텀블러, 베이킹, 홈바 용품이 있으며, 이 중 요리도구 라인의 스파이럴 라이저는 독일의 일름난 비건 셰프 히드만이 애용한다고 알려져 뭇 주방의 표준 도구로 자리 잡았다. 

이와 더불어 루치의 주방용품은 대를 이어 행복을 공유한다. 할머니가 어머니에게, 어머니가 딸에게, 대를 이어 물려줄 수 있는 제품으로 소중한 추억을 공유하고자 한다. 이런 루치의 가치관은 전통과 스토리, 장인정신이 깃든 명품을 전달하고자 하는 밀텍하우스의 가치관에 부합한다. 

이투데이 최혜지 기자 hyejj0989@etoday.co.kr /2020.09.07

 

목록
© k2s0o1d6e0s8i2g7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