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엠부띠끄.png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종합 리빙 전문 기업 ‘밀텍산업’이 한국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논슬립 옷걸이 M-butik(이하 엠부띠끄)의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엠부띠끄는 독일 ‘마와’ 옷걸이 독점 공식 수입원이었던 밀텍산업이 자체적으로 선보이는 한국형 논슬립 옷걸이로, 전 세계 70개국과 함께 하는 높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가진 옷걸이 전문기업과 협력하여 출시했다.

협력기업은 옷걸이 개발에만 집중해온 전문기업으로 유명 명품브랜드는 물론 세계적인 리빙 브랜드와 함께한 이력이 있다. 엠부띠끄는 이러한 기술력에 밀텍산업이 10년간 독일 옷걸이를 유통하며 받았던 고객의 피드백을 접목시켜 탄생시킨 ‘한국형 프리미엄 논슬립 옷걸이’다.

엠부띠끄 논슬립 옷걸이는 기존 옷걸이의 불편한 점을 개선해 앞서 진행한 사전판매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엠부띠끄는 슬림한 두께로 수납공간 최대 40% 절약과 상의 의류를 오래 걸어 두었을 때 발생하는 어깨 자국을 방지하기 위해 부드러운 라운드 처리로 어깨 자국을 최소화해준다. 또한, 크롬 도금을 전체 옷걸이 라인에 적용하여 오랜 기간 사용에도 녹슬지 않도록 소재를 업그레이드했다.

니트용, 자켓용, 셔츠용 등 다양한 종류의 옷걸이가 있어 각 옷의 핏을 살려주는 보관이 가능하다는 것 역시 특징이다. 엠부띠끄는 정품 퀄리티 보증을 위해 국내 최초로 생산연도 각인제를 도입, 구매 후 10년간 프리미엄 품질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옷걸이 사용 용도에 맞게 엠부띠끄 라인을 점차 늘려나갈 예정이다.

밀텍산업 관계자는 “단순히 새로운 옷걸이를 선보이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니즈에 맞는 혁신적인 옷걸이, 옷걸이 교체만으로도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밀텍 하우스는 영국 세제 아스토니쉬, 이태리 가정용 제면기 마카토, 스웨덴 프리미엄 퀄리티 신개념 청소도구 프로4Z, 이태리 메디컬 베개 닥터파베 등 해외 명품 브랜드의 한국 공식 수입원으로 세계의 프리미엄 리빙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출처 : G밸리(http://www.gvalley.co.kr) / 2021.01.29

목록
© k2s0o1d6e0s8i2g7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