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텍인 이야기

STORY.02

밀텍산업 자체 스튜디오 완공 소식


 

밀텍산업은 스스로 감동한 브랜드만 한국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함께하는 브랜드들은 하나하나 우리를 감동하게 하고, 가치를 느끼게 한 포인트들이 있습니다. 단순히 판매에 집중된 작업보다는 그 브랜드들의 철학과 감성을 고객들에게 잘 전달하고 싶은 게 저희 마음입니다. 우리가 브랜드를 처음 만나고, 이야기를 나누며 느꼈던 신념과 가치는 그들이 탄생시킨 제품 하나하나에 담겨있습니다. 판매로써 우리 고객들에게 서비스가 끝난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그때부터 우리 고객들과 본격적인 만남이 시작된다고 생각해요. 그분들께 유익하고 도움이 되는 콘텐츠들을 끊임없이 전달하기 위해서 우리들 만의 촬영 공간인 스튜디오를 완공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밀텍하우스 스튜디오는 누가 만들었고, 어떤 마음을 담았는지 한번 보실까요^^

자체 스튜디오를 만들기까지

KakaoTalk_20210512_154903438.jpgKakaoTalk_20210512_154903438_06.jpg

 

밀텍하우스의 스튜디오의 시공은 국내 최대 규모의 전국 프리미엄 브랜드 스튜디오를 전담하는 최고의 스튜디오 인테리어 시공사 “RAUM DESIGN”에서 진행하였습니다. 프리미엄 브랜드 스튜디오를 전문으로 해오신 내공을 우리 스튜디오에 다 쏟기를 기대하며 시작하였습니다. 첫 만남부터 이후 설계도면의 본격적인 미팅을 진행하면서 밀텍 촬영팀이 준비한 자료를 보며 연신 “우와~!”하고 눈이 커졌습니다. 우리 팀들이 준비한 자료에서 그 열정과 애정을 보고 놀라셨다고 합니다. 마지막 단계의 자재 선택 회의에서 시공사의 대표님과 부장님들이 수많은 미팅을 하면서도 우리 밀텍팀과 같은 분들은 처음 만났다며 찬사를 보냈습니다. 촬영팀에서 미팅 전부터 발품을 팔아 선택한 샘플을 모두 준비하여 본인들의 몸 크기 만한 가방에 자재를 가득 담아 왔거든요.

 

IMG_3113.JPG

 

 

빌딩 전체를 시공하기도 하고, 수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만나봤지만 미팅할 때 우리 팀들처럼 준비하고 방향을 이끌며 스스로 정하는 팀은 없었다고 합니다. 정말 스튜디오를 준비하고, 진행하며 밀텍 팀들의 마음은 뜨거웠고 모든 과정이 자랑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자체 스튜디오 오픈이라는 프로젝트는 진행하는 순간순간이 가슴 벅찼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공간을 직접 구현해 나가는 그 모든 과정이 감동이었습니다.

 

 

이제 서울사무실 아주 가까운 곳에 밀텍하우스 스튜디오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반대편의 문을 열면 우리 브랜드 상품들이 놓여 있는 곳이 펼쳐집니다. 고객에게 보여주고 전달하고 싶은 사진과 영상이 떠오르면 마음껏 촬영할 수 있답니다. 밀텍 스튜디오의 모습이 궁금하신가요? 사진으로 담은 저희 스튜디오의 모습, 함께 구경하러 가요!

 


밀텍 스튜디오 온라인집들이 

밀텍 산업은 우리 삶에 가장 가까운 다양한 리빙 브랜드들을 전하고 있습니다. 주로 집안에서 생활속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스튜디오의 컨셉은 ‘편안한 집’이에요. 인테리어부터 작은 소품까지 저희 밀텍산업의 촬영팀에서 초이스했습니다.

 

KakaoTalk_20210512_152058039_28.jpg

 

  먼저 주방입니다. 수납장과 벽면을 차분하고도 깨끗한 파스텔 톤으로 정했습니다. 파스텔 계열의그레이는 가볍지 않고 따뜻하면서도 모던한 주방 느낌을 줍니다. 또한 같은 톤으로 벽면의 색상을 선택하여 주방 톤을 통일시켜줬습니다. 많은 색감 포인트를 주기보다는 모던한 요즘의 트렌드에 맞도록 연출하였습니다. 그리고 선반뿐만 아니라 식탁 우드의 조합이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더해 줍니다. 이 공간에서는 이태리 제면기 마카토나 독일 프리미엄 주방도구 루치를 많이 촬영하게 될 것 같아요. 앞으로 우리 주방에서 나올 영상과 사진이 기대되네요!

 

KakaoTalk_20210512_152058039.jpg

 

  햇볕이 잘 드는 창가에는 원목 식탁을 두었답니다. 식탁 위 귀여운 조명이 눈에 들어오는 공간이에요. 실제 주방에서 우리 브랜드들을 더 쉽고 재밌게 활용할 콘텐츠를 따뜻하게 담아 볼게요. 

 

KakaoTalk_20210512_152528306.jpg

 

  

침실 공간은 침대와 침구를 최대한 깨끗한 톤으로 정했습니다. 원목 소재 침대와 가구로 집 전체의 느낌을 통일감 있게 연출하였습니다. 침실에 쏟아지는 햇살이 한층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어 주네요. 저희 밀텍 스튜디오는 사방이 통유리로 되어 해가 뜨고 지는 자연광이 공간을 더 멋지게 만들어 줍니다. 편안하고 깨끗한 침실에선 이태리 닥터파베를 주로 촬영할 거예요. 

 

  KakaoTalk_20210512_152241740_08.jpg

 

다음은 욕실 공간입니다. 세면대와 선반을 화이트 톤의 세라믹 소재로 선택했습니다. 실제로 청결하게 보이는 욕실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재이죠. 여기에서 영국 친환경 세제 브랜드인 아스토니쉬와 스웨덴 프리미엄 청소도구 브랜드 프로4Z를 가장 많이 보여주게 될 거에요. 여러분들이 어렵게 생각하는 욕실 청소, 저희 상품으로 쉽게 끝낼 수 있는 다양한 팁을 전달드릴께요!

 

KakaoTalk_20210512_152241740_06.jpg

 

마지막으로 드레스룸에서 볼 수 있는 옷장입니다. 전체 집안의 인테리어 컨셉이 모던하고 따뜻한 색감인 만큼 조금 톤 다운된 크림색으로 선택하고, 내부 선반은 역시 우드색입니다. 한쪽 벽면 전체가 수납장으로 되어 있는데요. 옷장은 저희가 심혈을 기울여 런칭한 엠부띠끄 옷걸이 촬영을 주로 하게 될 거예요.

 

집중해야 하는 것에 집중하기 위하여 

밀텍 하우스 스튜디오를 만들게 된 이유는 우리 고객에게 더 집중하기 위함입니다. 한번 쓰고 버려지거나, 혹은 잘 사용되지 않는, 활용하지 못하는 제품이 아닌, 정말 다양한 스토리가 담기는 제품이기를 바랍니다. 리빙 제품은 우리 삶에 다양한 모습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 물건에는 우리 삶의 추억이 담기게 됩니다. 우리가 함께하는 브랜드 중 독일 루치는 ‘MADE FOR GENERATION’이라는 철학을 가지고 있고, 이태리 마카토는 대를 이어 쓸 수 있는 제품을 목표로 제면기를 만듭니다. 우리 밀텍은 그들의 신념에 깊이 공감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문화,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 브랜드들의 감성들 중에는 단순히 제품 상세페이지에는 다 담아낼 수 없는 것들이 있습니다.

 

 

 


 

 

 

 

앞으로 여기 이 밀텍하우스 스튜디오에서 우리의 제품에 고객들의 다양한 삶을 반영하여 담아내고, 즐겁게 유익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되는 컨텐츠 들을 만들어 보여드리겠습니다. 

 

깊이 공감하고 가깝게 다가가는 밀텍하우스 스튜디오의 사진과 영상을 지켜봐 주세요 :) 

 

 

 

목록
© k2s0o1d6e0s8i2g7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