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소개

50년 전통 영국 친환경 국민 세제 아스토니쉬

찌든때 클리너 한 가지 제품으로 시작하여
50년이 지난 지금은 60가지가 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영국 친환경 세제 아스토니쉬는 동물보호단체 (Cruelty Free International),
비건인증협회(The Vegan and Vegetarian Society)
에서 승인한 유일한 영국 세제 브랜드입니다.

50년 넘게 우리 생활에 필요한 최상의 청소 솔루션을 제공할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실제 생활을 빛나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BAND STORY

자연과 동물 친화적인 세제

동물 테스트를 하지 않는 프리미엄 세제입니다.
동물 테스트 없이도 최고의 상품을 자랑합니다.

지구 환경을 위한 비건 브랜드

The Vegan and Vegetarian Society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사람과 환경의 선순환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합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재활용 포장

플라스틱 매립을 줄이기 위해 뚜껑, 전체 용기는 100% 재활용 가능합니다. 환경을 보호 활동에 앞장섭니다.

생분해성 성분

지구 환경을 지키기 위해 생분해성 성분으로 만들어집니다. 생분해성 성분은 완전히 분해되어 자연 성분으로 돌아갑니다.

식물에서 추출한 친환경 세제

아스토니쉬 제품 연구실에서는 청소 효과를 보장하면서도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 계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합니다.

아스토니쉬 STORY

소비자가 선정한 최고의 상품

멀티 찌든때 클리너가 최신 버전 출시와 함께 영국 소비자가 뽑은 올해 최고의 상품에 선정되었습니다. 가장 친환경적인 형태의 크림 타입은 아스토니쉬가 최조이며, 한국에서도 만능 세제로 알려져 모두가 가지고 있는 찌든때 클리너! 최신 버전을 지금 만나보세요.
모두와 함께하는 아스토니쉬

아스토니쉬 팬이 사랑스럽게 디자인한 무지개 항균 스프레이를 총 250,000개 생산되어 전체 모금액을 NHS 자선 단체에 기부하였습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라는 마음을 가진 아스토니쉬만의 사랑 표현 방법입니다.
아스토니쉬의 끝없는 열정

50년 전, 아스토니쉬의 창업자인  Alan Moss는 찌든때 클리너를 직접 트럭에 상품을 싣고 영국 전체를 여행하였습니다. 단지, 품질 혹은 가격만을 알리기 위해서가 아닌, 동물과 사람을 보호하는 친환경 성분의 쓰기 편한 세제를 알리기 위함입니다. 오늘도 식물성 성분만으로도 효과적인 청소가 가능한 세제를 연구합니다.

© k2s0o1d6e0s8i2g7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