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만져보고 써보고! 특별했던 밀텍하우스 워크샵 현장
직접 사용해보며 느낀 감동을 전달하기 위하여
지난 11월, 조금은 색다른 워크샵을 위해 밀텍하우스 직원이 부산의 요리스튜디오 라쿠치나 아카데미에 모였습니다.
밀텍하우스 직원들이 요리 학원에 모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루치와 마카토, 달로플라스트 등 밀텍하우스 제품을 만지고 사용해보며,
건강한 재료를 이용해 요리를 만들어보기 위해서였습니다.
얼마 전 I.F.S.E(Italian Food Style Education)에서 국내 이태리 요리 전문가 과정을 수료하신
황의경 대표님의 진두지휘 아래 이번 워크샵에서는 밀텍하우스 키친 제품을 사용해보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었어요.
이날은 밀텍하우스 판매 제품은 물론 아직 런칭하지 않은 신제품까지 모두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어요.
눈으로만 보는 것과 직접 만지고 체험해보는 것은 땅과 하늘차이기에 업무로 바쁜 와중에도
모든 직원들이 시간을 내어 제품을 사용해 요리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요리 노하우와 제품 체험까지 한 번에
밀텍하우스 직원들이 만든 요리는 마더소스(토마토소스)를 이용한 토마토 파스타와
브로콜리를 직접 갈아 만든 브로콜리 스프 등이 있었어요.
대표님이 직접 준비한 레시피와 함께 I.F.S.E 코리아에서 배운 노하우까지 배울 수 있는 알찬 시간이었답니다.
밀텍하우스의 다양한 키친 제품을 체험해보며 직원들은 각자 진행하고 있는 업무에 따라 다양한 것을 느끼고 배울 수 있었어요.
마케팅팀은 제품을 사용해보며 각 브랜드와 제품의 어떤 장점을 알려야 할지 고민하고,
영업지원팀은 고객들의 입장에서 제품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며,
디자인팀은 각 제품의 매력에 대해 더 깊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어요.
누가누가 더 잘하나 4인 1팀 요리대결
요리는 4인이 한 팀이 되어 총 두 팀으로 나눠서 진행했어요.
처음에는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도 몰라 망설이던 직원들이 하나둘 힘을 합쳐 요리를 만들어냈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각자 역할을 나누어 뚝딱뚝딱 요리를 만드는 모습을 보며 밀텍하우스의 팀워크를 확인하는 시간도 되었답니다.
완성된 음식은 시음해보며 어느 팀이 더 잘 만들었는지 비교해보는 시간도 가졌어요.
사실 밀텍하우스가 이런 자리를 만든 이유는 고객에게 직접 사용해보고 받은 감동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함이었어요.
사진과 영상으로 간접적인 경험만으로는 제품을 완벽하게 알 수 없기에,
직접 제품을 접하며 느끼는 것들이 고객들에게는 더욱 잘 전달될 것이라고 믿었죠.
또, 더 좋은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준비이기도 했어요.
더 쉽고 가깝게 고객에게 밀텍하우스 제품을 전달하기 위해 직원들이 제품을 꼭 한번 사용해보는 경험이 필요했죠.
직원들의 발전을 위해 이런 자리를 만들어주신 황대표님과 엄대표님께 감사하는 마음도 듬뿍! 재밌고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2022년, 더 좋은 콘텐츠를 위한 도움닫기
지금 밀텍하우스는 내년을 맞이하기 전 더욱 알찬 콘텐츠 선보이기 위한 도움닫기를 하는 중이에요.
더 좋은 콘텐츠, 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서는 누구보다도 직원들이 밀텍하우스의 제품을 더 잘 알아야 한다고 생각했고,
이렇게 2021년이 가기 전 모든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밀텍하우스 제품을 사용해보는 경험을 가져볼 수 있었어요.
더 행복하고 좋은 일이 많을 2022년.
우리의 모든 노력이 밀텍하우스 콘텐츠를 접하는 사람에게도 전달되길 바라며 앞으로 선보일 콘텐츠에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