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밀텍하우스 10기 서포터즈 원데이 클래스, 향기로웠던 소통의 현장




소중한 서포터즈 분들을 초청한 원데이 클래스


밀텍산업에게 밀텍하우스 서포터즈는 각 브랜드의 얼굴이자 밀텍하우스의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는 소중한 분들입니다.
열심히 활동하시는 서포터즈분들께 보답하고자 밀텍하우스는 서포터즈 기간 중
하루 날을 정해 원데이 클래스라는 이벤트를 열고 있어요.
특히 원데이 클래스는 온라인상의 소통만으로 부족했던 서포터즈와의 깊은 대화를 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기에 밀텍은 원데이클래스에서 만남의 의미를 매우 크고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최근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 서포터즈 분들의 얼굴을 직접 마주하지 못하는 기간이 길어졌어요.
저번 서포터즈 들과는 비대면 화상통화로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지만,
모니터를 사이에 두고 대화하는 것과 직접 얼굴을 보고 소통하는 것의 차이가 매우 컸죠.
그래서 이번 10기 서포터즈 분들 대상으로는 참석할 수 있는 소수 인원에 한해서
프라이빗한 원데이 클래스를 마련하게 되었어요. 


저희가 이렇게 직접 만나기 위한 다양한 기회를 만드는 이유는 서포터즈분들이 밀텍의 가장 가까운 고객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가장 솔직하고 자세하게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주는 소비자이자, 밀텍하우스가 성장할 수 있게 만드는 단단한 팬층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단순히 제품을 설명드리는 것이 아닌 브랜드의 선택 과정부터 밀텍의 정신을 공유하고자 노력하고 있어요.


더 특별했던 10기 서포터즈 원데이 클래스


이번 원데이클래스가 특별했던 이유는 밀텍하우스의 자랑이자
밀텍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공간인 ‘밀텍하우스 스튜디오’에서 수업을 진행했기 때문이에요.
밀텍하우스만의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스튜디오에 아스토니쉬, 프로4Z, 마카토, 루치 등
상품을 진열해 두어 서포터즈 여러분들이 천천히 둘러볼 수 있도록 꾸몄어요.


스튜디오에 들어서자마자 서포터즈들의 극찬이 쏟아졌어요.
먼저 예쁜 스튜디오를 보고 한번, 전시된 밀텍 제품들을 보고 또 한 번 칭찬하셨답니다.
특히 이날은 많은 서포터즈분들이 루치 립스틱 텀블러를 챙겨오셨는데,
정말 가벼운데 보온력이 좋고 물을 담아도 쇠냄새가 나지 않는다며 루치의 기술력에 놀라 하셨어요.
그 외에도 각자 활동하고 계신 제품을 보고 반가워하셔서 원데이클래스를 준비한 저희도 기분이 좋았답니다. 


본격적인 수업이 시작하기 전엔 다 같이 모여 앉아 근황과 서포터즈 활동에 관한 이야기도 나눴어요.
서포터즈 분들이 모두 주부이고 아이를 키우는 엄마라 공통 관심사가 같아서 어색한 순간 없이 대화가 이어졌답니다.
오늘 처음 만난 것이 아닌 것처럼 대화가 이어지는 것이 신기했어요.  


이어진 원데이 클래스 수업은 특별히 엄영주 대표님께서 천연화장품 만들기 수업을 진행해주셨어요.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화장품을 직접 만들어 사용하신 만큼 전문성과 내공이 수업 내내 느껴지는 시간이었어요.
클래스에서는 총 3가지 화장품을 만들었는데요. 모공관리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클렌징 오일,
호흡기와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룸스프레이, 여름철 연약한 피부를 위한 땀띠 스프레이
총 세 가지로 열이 없어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준비해오셨어요.


향만 맡아도 기분 좋아지는 천연화장품 원데이클래스 현장.
어떤 재료가 들어가는지 직접 보고, 직접 자신의 손으로 제조하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화장품을 만드는 시간이었어요.
서포터즈분들 모두 적극적으로 질문하며 재밌게 참여해주셔서 기뻤습니다.  


브랜드 서포터즈는 밀텍하우스에게 정말 특별한 존재입니다.
밀텍하우스 서포터즈 분들은 단순히 제품을 리뷰해주는 분들이 아니라, 우리의 문화 그 자체이자 가장 가까운 고객이죠.
우리는 그분들의 목소리를 놓치지 않고 소통하는 것이 곧 밀텍하우스만의 힘이라고 믿어요.
이번 원데이 클래스로 서포터즈 분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듣고, 소통할 수 있어서 밀텍하우스는 기뻤습니다.
앞으로도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는 밀텍하우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